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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사 I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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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장사 IPR

”투자자에게 신뢰”를 받기 위한 예비 상장사의 역할
“무엇을 알릴 것인가?” “어떻게 알릴 것인가?”

Analysis
현황 분석

  • 빅데이터 분석 : 회사의 과거 PR 활동, 현재 인지도, 미디어 환경 등
  • 내부 환경 분석 : 기업 경쟁력, 사업 비전, 최근 이슈, 향후 계획, 비전 등
  • 외부 환경 분석 : 산업 동향, 사회 이슈, 제도적·정책적 환경, 경쟁사 등

Planning
전략 수립

  • PR 목표 수립 : 인지도 상승, 기업 가치 향상, 예비 상장사로서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 PR 콘텐츠 개발 : 회사 이슈 발굴 및 홍보 소재 기획·개발, 홍보 채널 구축
  • PR 계획 및 전략 수립 : 방향 설정, 방법 선정, 전략(계획)의 타당성 검토 및 협의

Action
PR실행

  • 미디어 네트워크 관리 : 예비 상장사로서 증권부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미디어 미팅
  • 보도자료, 기획 기사, CEO 인터뷰, 증권방송 등 TV매체 취재·탐방·촬영
  • 미디어 트레이닝, 기자간담회 기획 및 운영,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축

Review
사후관리 및
평가

  • 관리 : 수시 언론 모니터링 및 평가, 기사 분석 및 오보 대응, 위기 관리 PR
  • 보고 : 상시 또는 정기적 PR 활동 보고, 결과 보고 및 향후 전략 기획
  • 대응 : 담당 기자 네트워크 형성 및 지속 관리, 회사와 언론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