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R네트워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VISION & CI

Home > Company > VISION & CI

VISION & CI

CI & 컨셉

CI는 서울IR의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상징하는 시각물이며 아이덴티티의 표현의 핵심이 되는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입니다.

심볼은 I(아이)와 R(알)의 조합으로, I는 전통, 경험 그리고 안정성을 상징하는 신전의 기둥 모양을 형상화 하였고 R은 진취성, 역동성, 도전을 상징하는 창의 모양을 형상화 했습니다. 또 레드(Red) 컬러는 서울IR의 시그니처 컬러(상징 컬러)로 열정, 창의성을 상징합니다.
회색톤(Gray)의 로고타입은 심볼과의 조화와 균형미를 통해 진취적인 서울IR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합니다.

사용원칙

워드마크 공간규정
서울IR의 워드마크 공간 규정은 워드마크 상하좌우의 일정한 간격 이내에 어떠한 요소도 침범할 수 없다는 원칙을 기본으로 합니다.
이는 워드마크의 바른 활용과 고유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므로 반드시 준수되어야 합니다.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기업명칭을 표시하는 고유의 상징물이며 워드마크와 함께 서울IR의 기업 이미지 형성계획의 핵심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들의 형태에 따라 비례조정한 것으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시그니처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의 합리적인 조합으로 대내외적으로 서울IR의 이미지를 인식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아래 예시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전용색상
서울IR의 인쇄물, 프로모션류, 사인류 등 여러 매체에 사용되어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정확한 색상과 명도, 채도 등을 유지하면서 사용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